5 - (7). 에너미의 총알 생성하기
아래의 내용에 이어서 에너미의 총알 생성을 진행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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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6). Shot의 Manager 클래스 만들고 플레이어의 총알 생성하기
아래의 내용에 이어서 Shot을 관리하는 Manager 클래스를 만들어 보자. 이 매니저 클래스는 싱글톤 클래스로 구현한다. designatedroom87.tistory.com/398 5 - (5). 플레이어 클래스를 싱글톤 클래스화 하기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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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미의 총알 생성을 위해서는 기존의 EnemyManager 클래스에 멤버함수 2개를 추가하도록 한다.
그리고 나서, main.cpp 파일에서 이 내용을 만들면 된다.
아래는 main.cpp 파일의 EnemyAction 함수에서 적당한 확률로 에너미가 총알을 생선하는 부분이다.
앞에서 구현한 이동하고 총알을 생성하는 로직과 같은 흐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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