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서 가지고 온 데이터를 파일에 저장하기JAVA/Network 2020. 10. 13. 18:17
인터넷에서는 byte 단위로 전송이 오고 간다.
1byte 단위에서는 BufferedInputStream를 쓴다. 이는 네트워크에서 많이 쓰인다.
스트림으로 불러온 데이터를 파일에 저장하자.
주의 해야할 점은 URL 생성자에 다운로드할 이미지의 주소를 저장하는데,
시작주소가 http로 시작하는 이미지의 주소여야 한다.
프로그램 실행결과
소스 파일
그리고, 위의 소스 파일을 실행하면 a.jpg가 생성된다.
그리고, 위의 내용과 쓰레드를 활용해서 여러 개의 그림을 다운로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다.
위의 내용을 활용하면 바로 구현할 수 있다.
Thread함수의 run 함수에 들어갈 내용이 이미지 주소로부터 이미지를 다운받아 저장하는 내용이
들어오면 된다.
위의 내용을 그대로 가지고 오면 99%는 구현 끝이다.
다만, 각 쓰레드마다 다운로드할 이미지와 이 이미지를 저장할 파일의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이는 곧 생성자 함수에서 전달받아서 사용하면 된다.
프로그램 실행결과로, 일부분만 가지고 왔다. 너무 길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의 두 파일이 생성된다.
소스 파일
'JAVA > Net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려 있는 포트 번호를 체크하기 (0) 2020.10.14 InetAddress 클래스 (0) 2020.10.14 간단한 서버 클라이언트 만들기 (0) 2020.10.14 외부에서 데이터를 가지고 오기 (0) 2020.10.13 URL 클래스 (0) 202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