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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6). Shot의 Manager 클래스 만들고 플레이어의 총알 생성하기C,C++로 만드는 간단한 프로젝트/Invaders(Galaga) 게임 만들기 2021. 4. 2. 10:41
아래의 내용에 이어서 Shot을 관리하는 Manager 클래스를 만들어 보자.
이 매니저 클래스는 싱글톤 클래스로 구현한다.
designatedroom87.tistory.com/398
ShotManager 헤더 파일을 하나 만들어서 ShotManager 클래스를 정의한다.
각 멤버함수들의 내용은 기존의 main 소스 파일에 정의된 내용을 그대로 복사해서 가지고 와서
약간만 수정한 것이다.
그리고, 아래의 내용은 변경된 main.cpp 파일의 내용이다.
아래의 함수에서 컨트롤 키를 누르면 플레이어의 총알 생성하는 내용이다.
아래의 CreateShot 함수는 더 이상 필요 없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의 총알 생성은 위의 PlayerAction 함수를 통해서 진행하고
에너미의 총알 생성은 에너미 클래스 혹은 에너미 매니저 클래스 내에서 처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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